'기역도'라는 것을 알고 있으신가요? 기역도는 남성의 성기에 일정 무게를 매달아서 하는 훈련 방법으로 많은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지만, 많은 분들이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가지고 있는 양날의 검 같은 훈련법입니다.
기역도
저는 개인적으로 기역도를 1년 정도 진행하였고, 정말 많은 효과를 보게 되어서 추천을 하고자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다만, 저에게만 효과가 있는 것일 수도 있고, 제가 운이 좋아서 별다른 부작용이 생기지 않은 것일 수도 있기 때문에 기역도를 하는 과정에서 했던, 그리고 이 글을 쓰기 위해 준비했던 정보를 전부 총정리 하여서 기역도 부작용, 기역도 효능, 기역도 하는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역도 효능
사실 기역도를 하지 않겠다고 결정하신 분들은 부작용이나 하는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지 않으실 것이기 때문에 우선 기역도의 효능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웹상에서, 특히 유튜브에서 기역도로 유명하신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분들이 주장하시는 내용과 함께 제가 직접 느꼈던, 그리고 일반인 분들이 실제로 효과를 보신 내용에 대해서도 말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남자의 성기능에 관련한 모든 것들이 좋아집니다. 우선 음경의 발기 전 발기 후 길이가 길어지고, 강직도가 좋아지고, 발기력도 좋아집니다. 외적인 모든 성적기능이 향상한다고 볼 수 있죠. 또한 남성호르몬이 폭발하여 성관계와 관련하여서는 물론 평소 생활에서도 활력이 넘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음경을 통한 훈련이기에 특히 음경 주변에 있는 장기들까지 영향을 받게 되어 장기 기능을 향상시켜줍니다. 물론 웨이트 운동, 맨몸 운동들 몸의 근육을 사용해 운동을한다면 간접적으로 성기능 향상과 남성 호르몬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겠지만 기역도를 통해 직접적인 자극을 주면 훨씬 극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관련 장인들의 설명입니다. 이게 과학적으로 완벽히 증명된 내용이진 않겠지만, 유명인들을 포함한 수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본 훈련법이기 때문에 신빙성이 없는 소리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이 중에서 제가 느낀 효과에 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우선 음경 길이가 확대되었습니다. 정확히는 발기 전 길이기 길어졌고, 발기 후 길이는 크게 차이가 나진 않습니다. 발기전은 정말 체감상 두 배는 길어진 것 같고 발기 후는 1cm가량 길어진 것 같습니다. 또한 강직도와 활력은 확실하게 좋아진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이는 저보다도 애인이 더 많이 느끼고 있기에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저 말고 다른 분들의 후기를 들어보면 위에 열거한 효과들 중 거의 효과를 못 보신 분들도 있고, 대부분의 효과를 누리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분명 효능은 사람의 차이, 그리고 하는 법의 차이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발현되는 것 같습니다.
기역도 하는법
사실 워낙 간단해서 이 단락 내용은 길지 않을 것 같은데요. 귀두의 1cm 윗부분(뿌리 쪽으로)에 매듭을 짓고, 일정 무게를 달아 하체를 앞뒤로 흔들며, 무게(추, 아령 등)의 스윙 운동을 만드는 것입니다. 글로 이해하기 힘드신 분들은 유튜브에 검색해 보시면 매우 많은 실제 기역도 하는 법 동영상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겁니다. 물론 이외에도 많은 기역도 훈련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처음 기역도를 했을 때 느낀 점은 확실히 아래쪽이 허한 느낌? 혹은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하체의 몸 안쪽까지 그 기운이 도달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게 플라시보 효과일지는 모르겠으나 정말 확실히 단순 근력운동으로는 느끼지 못했던 몸 안쪽까지 단련된다는 느낌이 매우 좋았던 기억입니다. 팁을 드리자면 하체의 기운을 느끼며 천천히 움직이시라는 거고, 또한 처음엔 매우 가벼운 무게로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역도 부작용
기역도를 할때 가장 거부감이 드는 부분은 부작용에 대한 걱정일 것입니다. 저 또한 그러했고요. 우선, 제가 느끼기에 가장 두려웠던 것은 매듭이 살짝 풀려 귀두에 걸려 성기가 손상되지 않을까였는데요. 제대로 된 기역도 제품을 쓰시면 절대 그럴 일은 없다는 것을 느끼실 것입니다. 또한 혹시 너무 과도한 무게로 했을 때 성기가 쭉 늘어나면서 다치게 되지 않을까 하는 것도 걱정했는데 당연히 처음엔 매우 가벼운 무게로 기역도 훈련해야 하고 정말 천천히 그 무게를 늘려가야하기 때문에 이 부분도 큰 문제가 되진 않았습니다. 이런 물리적인 부작용에 대한 걱정은 실제로 한 번만 해보시면 그럴 일이 없겠다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또한 나도 모르게 생기는 뭔가 다른 부작용은 없지 않을까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일단 저는 전혀 없었고, 실제로 성기능에 악영향을 끼치는 부작용에 대한 후기는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만약 그런 게 있었다면 기역도가 이렇게 성행하지 못했겠지요. 다만 기역도 센터에서도 말씀해 주시는 내용 중에 훈련 초반기에는 하체 골반, 내장 기관들이 활성화되면서 성기로만 몰렸던 기운이 하체 전체로 퍼지며 발기력이 떨어지는 경험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느끼지 못하였고, 대부분의 사람이 극초반에 이런 시기가 끝나고 서서히 발기력이 훨씬 좋아지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유튜브 영상을 찾아 보면서 실제 의사분들이나 다른 전문가 분들이 기역도를 조심하라는 말을 하시는 것을 보았는데, 영상 내용을 보면 대부분 앞서 설명해 드렸던 물리적인 부작용에 관한 내용들입니다. 이 부분은 매우 가벼운 무게부터 천천히 수행하시며 내공을 쌓아가시면 문제없다고 봅니다. 다만 훈련법을 정확히 배우고, 자신이 어느 정도 레벨인지를 확실하게 알고 싶으시면 당연히 전문 업체를 찾아가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저는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헬스 등을 할 때 과도한 pt 비용에 많은 부담을 느꼈었는데요. 장기적으로 해야 하는 활동인 만큼 헬스든 기역도 든 어떤 활동이든 적어도 초반만큼은 돈을 들여 확실하게 배우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기역도는 단순한 동작의 반복이기 때문에 한 번만 제대로 배우셔도 혼자 집에서 훈련할 수 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