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삼성전자 주가가 많이 낮아진 상태여서 많은 삼성 주식 개미 투자자들이 어려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삼성전자 주식에 손을 빼는 게 좋을지 혹은 계속해서 가지고 있는 것이 좋은지 단기적인 관점에서 그리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즉, 삼성전자 주식 10년 후는 어떨지에 대해서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전자 단기적인 주가 전망
삼성전자 주식은 단기적인 관점으로 봐도 가지고 있어야 할 주식입니다. 차트나 분석이 중요한 요소가 아닙니다. 삼성전자 주가는 계속해서 요동쳐 왔지만, 특유의 수완과 전략으로 언제나 우상승 곡선을 그려왔습니다. 이번 이재용 전 부회장 출소 이후로 흔들린 주가를 잡기 위해서 꺼낸 카드가 z플립3, 갤럭시 워치 4 출시인 것 같습니다. 두 가지 커다란 카드를 한꺼번에 꺼내 들었고, 현재 반응은 역시 폭발적입니다. 고로 단기적으로 생각해봐도 삼성전자 주가는 오를 것으로 생각됩니다.
- 삼성전자 주식 10년 후
사실 많은 사람에게 이번 사태가 주목받는 이유는 한가지입니다. 압도적인 국내 최고 대기업의 주가가 꽤 큰 폭으로 떨어졌기 때문인데요. 그 이유를 잘 생각해 보시면 장기적인 관점에서 절대로 삼성전자 주식을 팔면 안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애초에 삼성전자가 입지가 없는 회사 였으면, 이 정도 주가가 내려간 건 이슈조차 되지 않고, 많은 투자자가 주식을 매도 했을 겁니다. 하지만 삼성전자 주식이라는 이름이 주는 무게감과 신뢰감으로 인해 선뜻 매도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있으시죠. 당연히 삼성전자 주식은 10년 후에 큰 폭으로 올라있을 것입니다. 이 사실은 설명할 필요도 없을거예요. 10년 전에도 20년 전에도 삼성전자 주식이 오를 거란 것을 대부분의 사람은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처럼 여러 요소가 방해를 해 매도를 하게 됨으로써 그 금전적 혜택을 누리지 못했겠죠. 그냥 가지고만 있으면 오를 수밖에 없는 전망을 가진 주식을 판다는 건 정말 안타까운 일이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