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전자 주식 10년후는 어떨까? 무조건 성공할 삼성전자 주식

by 허니리뷰어 2021. 8. 19.

현재 삼성전자 주가가 많이 낮아진 상태여서 많은 삼성 주식 개미 투자자들이 어려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삼성전자 주식에 손을 빼는 게 좋을지 혹은 계속해서 가지고 있는 것이 좋은지 단기적인 관점에서 그리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즉, 삼성전자 주식 10년 후는 어떨지에 대해서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전자 단기적인 주가 전망

삼성전자 주식은 단기적인 관점으로 봐도 가지고 있어야 할 주식입니다. 차트나 분석이 중요한 요소가 아닙니다. 삼성전자 주가는 계속해서 요동쳐 왔지만, 특유의 수완과 전략으로 언제나 우상승 곡선을 그려왔습니다. 이번 이재용 전 부회장 출소 이후로 흔들린 주가를 잡기 위해서 꺼낸 카드가 z플립3, 갤럭시 워치 4 출시인 것 같습니다. 두 가지 커다란 카드를 한꺼번에 꺼내 들었고, 현재 반응은 역시 폭발적입니다. 고로 단기적으로 생각해봐도 삼성전자 주가는 오를 것으로 생각됩니다.

 

 

  • 삼성전자 주식 10년 후

사실 많은 사람에게 이번 사태가 주목받는 이유는 한가지입니다. 압도적인 국내 최고 대기업의 주가가 꽤 큰 폭으로 떨어졌기 때문인데요. 그 이유를 잘 생각해 보시면 장기적인 관점에서 절대로 삼성전자 주식을 팔면 안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애초에 삼성전자가 입지가 없는 회사 였으면, 이 정도 주가가 내려간 건 이슈조차 되지 않고, 많은 투자자가 주식을 매도 했을 겁니다. 하지만 삼성전자 주식이라는 이름이 주는 무게감과 신뢰감으로 인해 선뜻 매도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있으시죠. 당연히 삼성전자 주식은 10년 후에 큰 폭으로 올라있을 것입니다. 이 사실은 설명할 필요도 없을거예요. 10년 전에도 20년 전에도 삼성전자 주식이 오를 거란 것을 대부분의 사람은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처럼 여러 요소가 방해를 해 매도를 하게 됨으로써 그 금전적 혜택을 누리지 못했겠죠. 그냥 가지고만 있으면 오를 수밖에 없는 전망을 가진 주식을 판다는 건 정말 안타까운 일이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