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름이 끝나가고 곧 날씨가 건조해질 예정인데요. 저처럼 비염이 있으신 분들이나 다른 이유로 건조함에 취약하신 분들은 슬슬 가습기를 준비해두시는 것도 좋을 텐데요. 여러 제품 알아보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직접 알아봤습니다. 사무실이나 자취방 등의 좁은 실내에서 사용하기 좋은 미니 가습기들을 추천해보려고 해요. 기준은 쿠팡과 네이버쇼핑 상품평으로 삼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상품평이 달리는 곳들이니 신뢰도가 높겠죠?
1. 토리 생수병 미니 가습기
생각보다 사이즈가 아주 작아서 여기저기 구석에 둘 수도 있고 공간활용에 매우 좋은 가습기라고합니다. 가습량은 처음 작동했을 때는 많지 않다가 켜놓으면 작은 크기에 맞지 않는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세척도 필요하지 않아서 간편해 보이네요. 그 이유는 세척이 필요한 물탱크를 대신해서 페트병을 물탱크 대신에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일주일에 한번 정도 페트병을 교체하는 것 만으로 깨끗하게 건조함을 날려버리실 수 있으시겠죠? 가격은 최저가 기준 약 24,000원입니다.
2. 큐디스 듀얼 USB 미니 가습기
위의 생수병을 이용한 가습기보다 더 작은 USB용 미니 가습기인데요. 듀얼 가습으로 작은 크기에 비해서 더 많은 가습량을 낼 수 있습니다. 1L의 용량으로 생각보다 용량도 큽니다. 관리도 편하고 무드 등도 작동하고, 심지어 가격도 12,000원 대로 매우 저렴해서 가성비에 가습량 좋은 가습기를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꼭 고려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3. 주파집 무선 듀얼 가습기 HF100
역시 크기는 작은데 매우 좋은 효율을 보여주는 가습기입니다. 동급 대비해서 배터리 용량이 커서 최대 6.5시간의 운행이 가능합니다. 휴대용 무선 가습기 치고 굉장한 가습량에 배터리까지 커서 차량에서나 이동이 필요한 순간에 사용하기 좋은 가습기에요. 가격은 25,000원입니다.
4. 피넛컴퍼니 피넛 미니 가습기 3.3L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3.3L라는 대용량을 자랑하는 가습기입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세척까지 편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성능 또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미니 가습기치고는 큰 용량을 자랑하기에 종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분사력 또한 위의 다른 미니가습기보다 더 뛰어나기까지 합니다. 공간이 매우 부족하신 분들이 아니면 필수적으로 고려해볼 만한 제품이겠죠? 가격은 29,400원입니다.
마무리하는 글
오늘은 자취방, 사무실 등 좁을 실내에서 사용할만한 가성비 좋은 미니 가습기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저도 가습기를 고를 일이 있었기에 겸사겸사 여러분에게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글을 썼는데 도움이 됐는지 모르겠네요. 제 생각에 가성비가 최고인 제품들만 엄선해서 소개해 드렸으니까 꼭 참고하시길 추천해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