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장실 찌든 때 없애는 확실한 방법

by 허니리뷰어 2021. 8. 20.

화장실 찌든 때를 보면 한숨만 나올 때가 많죠? 매일 몇 번씩은 드나들게 되는 화장실인데, 항상 찌든때에 눈이 가는데 막상 청소하기는 귀찮고, 정말로 청소하기로 마음먹었는데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하시죠? 혹시 락스 같은 것을 사서 뿌린 다음에 솔로 닦으실 생각이신가요? 락스 등을 비교적 폐쇄된 화장실 같은 장소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위험합니다. 예전 방송에 그러다 목숨을 잃었다는 유명한 일화도 소개됐었죠. 이제 조금 더 건강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화장실 찌든 때를 없애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집중해서 따라와 주세요.

 

 

 

  • 바닥 등 타일에 찌든때 없애기

1. 양파껍질

2. 커피 찌꺼기

3. 치약

4. 베이킹소다

위의 재료들을 이용해서 문지르면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방법으로 찌든 때를 없앨 수 있어요.

 

 

  • 화장실 변기 닦기

양치를 하고 나서 세면대가 아닌 변기에다 뱉으시고 몇 분 후에 물을 내려주세요. 양치하실 때마다 몇 번 반복하시면 변기 안이 조금씩 깨끗해지는걸 느끼실 거예요.

 

 

  • 락스등이 아닌 요즘 나온 청소제품을 사용하기

사실 위 방법들을 사용하면 친환경적이어서 몸에 해가 되는 부분들이 많이 없어지지만, 락스등의 제품을 사용했을 때보다 청소 효율이 낮아지는 게 사실이에요. 그러니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좋은 청소용품들을 구매하시면 별다른 고생하시는 거 없이 건강하고 효과적으로 화장실 청소가 가능하신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한번 화장실 대청소를 하려고 마음을 먹고 인터넷을 뒤지다가 청소신이라는 사이트를 발견해서 물건을 써봤는데요. 정말 만족해서 주기적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 마무리하는 글

화장실 찌든 때 제거하기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도움은 되셨나요? 사실 처음에 말했다시피 화장실 청소라는 게 하고 싶어도, 막상 시작할 엄두가 안 나서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그런 상황에서 청소신에서 찌든 때를 아주 쉽게 없애주는 화장실 클리너라는 제품을 사용하고 나선, 이제 화장실 청소 걱정이 사라졌어요. 떼가 생겨도 뿌린 다음에 쓱 닦아주기만 하면 되니까요. 여러분들도 화장실 찌던 때 없애는 여러 방법을 사용해보시고, 자신에게 가장 맞는 방법을 선택하셔서 성공적인 청소 하시길 기원할게요.

댓글